본문 바로가기

즐거운 산행/서울

관악산 등반 2013. 10. 3

 

미향이 친구의 고구마 수확 현장에서 결정된 번개 산행이 관악산에서 진행되었다.

 

이 좋은 가을날 집에 있는 사람이 안됬다는 생각이 날 정도로 아름다운 대한민국의

가을 하늘을 보고 느끼고 왔다.

 

먹거리 준비해온 미향 친구의 넉넉한 마음씀이 많이 보인 즐거운 산행이었다

 

▼ 준비는 남원 막걸리 살얼음 상태로 얼리기부터

 

▼ 공휴일이라 관악산 입구 만나는 곳은 발디딜 틈이 없다

 

▼ 오늘은 운전기사(?)도 같이 산행하는 호사를 누린다

 

▼ 물이 잘 고이지 않는 관악산이라도 아래에서는 조금 흐르네

 

▼ 출발은 가볍게하나!!!

 

 

▼ 1.5 Km 지나 먹고 가자. 반가운 고향 음식 군수를 초고추장에 찍어서 막걸리와 같이 캬~~~

 

▼ 미향이 친구가 직접 키운 고구마-오늘의 산행을 성사시킨 고구마

 

 

▼ 둘이 닮아 가네

 

▼ 등산로가 만원이다. 밀려가다시피 올라간다.

 

▼ 과거에는 내가 쉬었다 가자 했는데 오늘은 운전기사가 좀 쉬었다 가잔다. 아 ~싸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▼ 연주암에 도착 - 연주대및 정상에는 복잡해서 도저히 갈수가 없다

 

 

▼ 가을색이 좀 보인다

 

 

 

▼ 연주암에서 잠시 개인 볼일 보고 앉을 만한 자리 찾아 이동중

 

 

▼ 자리잡고 먹고 마시고 수다 중

 

▼ 먹다보니 배가 쑥 나온다

 

 

▼ 하산하면서 한장씩

 

 

▼ 경치 좋은 계곡에서 단체로 한장

 

 

 

 

▼ 다 내려오니 서울대 순환 도로가 나온다